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 백혈병, 이대로 두고만 볼 것인가? 산재 인정하라! (1편- 삼성백혈병 일지)

 언제나 그렇듯이 이 글은 삼성 이건희와 몇몇 가신을 위한 안티삼성 관련 글이다. 묵묵히 일하는 부지런한 삼성인들이 나를 포함한 안티삼성을 하는 사람들에 대해 반감을 갖지 않기 바란다. 다만 이런 회사(와 오너일가)를 위해 '먹고사니즘'때문에 일하는 당신께 삼가 안타까움을 표할 뿐이다. 삼성이 바로 서는 그 날까지 묵묵히 일 하시라~


 보기 쉽게 그림으로 만들었다. 글 읽기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목적도 있다. 그림을 클릭하면 더 크게 볼 수 있다.




* 이 그림은 누구든지 퍼가도 된다. 진실이 많이 알려지길 바랄 뿐이다.


  이 그림은 시사인 고재규 기자의 ['미국 전문가 설문조사, '삼성 백혈병 산재 맞다']기사와 팟캐스트 [이슈 털어주는 남자 26회- 삼성백혈병 털기] 를 참고 했다.



2012/12/11 - [재벌해체 이야기] - 삼성 백혈병, 이대로 두고만 볼 것인가? 산재 인정하라! (2편- 진행상황1)




 

 반올림은 '반도체 노동자의 건강화 인권지킴이'로써 외롭고 힘들게 싸우고 있는 모임이다. 다음 카페는 http://cafe.daum.net/samsunglabor 이며 트위터는 여기로 https://twitter.com/sharpsglory




* 위 사진은 환경정의에서 퍼 왔다.